THE BEST SIDE OF 레플

The best Side of 레플

The best Side of 레플

Blog Article

뿔과 뿔사이의 간격도 일정하고 뿔의 원형도 다섯개 모두 일정합니다. 또한 뿔 밑에 시작점에서 위로 올라갈수록

클린 제품도 이 부분을 놓치지 않고 정품 대비 최대한 비슷하게 표현했습니다. 물론 이런 부분은 시계 정면에서 확인이 가능 한 부분이라 미스가 있어서는 안되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정품 대비 정말 비슷하게 표현했다고 보여집니다.

핸즈를 보시겠습니다. 분침을 보시면 사이드에 마감처리가 약간 거칠어 보입니다. 물론 조명과 렌즈의 각도에 따라

시계입니다. 그리고 또한 이 시계의 베젤은 투톤 베젤로 아주 특이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해당 각인은 롤렉스 러버밴드 데이토나 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침 핸즈홀의 원뿔형태는 모든제조사중 가장 완성도 레플리카 미러급 높은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후진 퓨어타임 사진으로만 보더라도 역대급 제품이라고 판단했고 실제로 본품은 더욱 어마어마했던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인덱스에 사용된 너무 곱고 살짝 아이보리한 루미노바 도료 또한 동일하게 가지고 있겠군요.

가스 배출튜브는 S급 레플리카 더미이나 실제 부조물을 넣어서 그럴싸하게 제작 해두었습니다.

이 제품이 퓨어타임(순수네^^)에 처음 등록 되자마자 저또한 샘플사진 확인과 동시에 현지에 바로 발주를 넣은 제품입니다.

두께 클린롤렉스 자체는 정품 대비 레플 비슷 한 것 같긴하지만 옆면의 마감이 약간 클린공장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합니다.

당신이 레플리카시계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반드시 경험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하이샵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신다면, 고객님이 찾고계신 상품을 찾아 연락드리겠습니다.

롤렉스 시계의 크라운이 들어가 부분을 보면 대표적으로 다이얼과 용두 그리고 버클인데요

폐기 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핫한 이슈인 '펩시 단종설'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Report this page